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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인천자모원 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공개 입찰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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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29 16:25:17

인천자모원 공고 제2017-01호

 

2018년 인천자모원 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공개 입찰선정 공고

 

인천자모원에서는 2018년도 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7년 11월 30일 인천자모원장

 

1. 공고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 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18년 1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까지 (12개월간)

다. 품     명 : 식자재 납품(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공산품류,닭류,김치류,쌀류,소모품류 등)

라. 예 산 액 : 구분 합계 급식사업 금액 (예정물량예상액) 30,000,000원 30,000,000원

                  (* 신규, 종결에 따른 인원 변동에 따라 예산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기간 : 2017년 12월 4일(월) - 2017년 12월 15일(금)

    (인천자모원 홈페이지 http://www.injamo.or.kr,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

     게시)

2. 참가자격과 선정방법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와 15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서울

       내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식품제조 ․ 가공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

       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을 모두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 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

       도계 비치)

    3) 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복지시설(요양원,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는 사업자이며 연간 매출액이 50억원 이상인 사업자(증빙서류제

       출)

    4) 주5회 이상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7) 납품(소, 돼지) 등급

       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8)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

       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9)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나. 선정방법

    1) 최저가 낙찰제가 아닌 당 복지관 평가 및 협상에 의하여 업체 선정

    2) 견적단가(30%), 업체신뢰도(30%), 납품실적(20%), 접근성 및 기타(20%)

    3) 최종 낙찰통보는 인천자모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게만 개별 통보함.

       (개찰일시 : 2017. 12. 22(금) / 14:00)

    4) 제 1순위자는 개찰일 다음 날로부터 3일 이내(휴일이 있을 경우 휴일 다음날로부터)

       에 관련 증명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미 제출 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되며 차순위자에 게 서류 제출을 요구함.

    5)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휴일이 있을 경우 휴일 다음날로부터)에 계약

       을 체결하 여야 함.

    6)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참가신청서 제출 안내

      가. 제출기간 : 2017년 12월 4일(월) ∼ 2017년 12월 15일(금) 18:00까지

      나. 제출장소 : 인천자모원 사무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 50번길 23-2 / 연락처 : 032-772-0071)

      다.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라.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영업신고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6) 납세증명서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득필증 1부.

         9)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 등) 각 1부.

       10) 업체 기초조사표 1부.(붙임 2)

       11) 제안서 1부.

            (사업장 현황 및 연혁, 직원현황 및 운영내용, 식자재 발주 마감시간, 추가발주 시

             대처법 및 대처시간 등 포함 작성)

       12) 식품취급자,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증사본 첨부)

       13)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붙임 3)

       14) 주품목 식자재 납품 견적서(붙임 4) 1부.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 5). 끝.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

   품구매입찰유 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

  로 선정된 업 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6. 기타사항

  가.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

      석에 따 라야 한다.

  나. 낙찰자는 계약 전에 본 복지관에서 요청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해야 한다.

  다. 낙찰된 경우 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출된 서류

      는 반환하 지 않는다.

  라.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 (체크카드)가 가능하여야 한다.

  마. 대금은 월단위로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익월 말일까지 휴대용 단말기를 업체에서 휴

      대하여 복 지관에서 결제한다.

  바.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한다.

  사.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

      이 가능해 야 한다.

  아.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

      라도 아 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도록 한다.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2)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

         에 지장을 초래한 때

      4)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5)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붙임서류는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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